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27 |
한약 전문약국 이미지 살려
![]() |
labas09 | 2005.08.19 | 120937 |
26 |
포인트 컬러가 약국 이미지 만든다
![]() |
labas09 | 2005.08.19 | 59238 |
25 |
판매대는 약국경영 핵심공간
![]() |
labas09 | 2005.08.19 | 51380 |
24 |
판매대는 약국 전체의 이미지
![]() |
labas09 | 2005.08.19 | 66377 |
23 |
파티션은 변화의 포인트
![]() |
labas09 | 2005.08.19 | 75406 |
22 |
적은 투자로 ‘분위기 살리기’
![]() |
labas09 | 2005.08.19 | 106201 |
21 |
웰빙 컨셉을 최대한 살려라
![]() |
labas09 | 2005.08.19 | 58454 |
20 |
약국간판, 간결한 이미지가 생명
![]() |
labas09 | 2005.08.19 | 57042 |
19 |
약국‘즐거운 공간’연출하기
![]() |
labas09 | 2005.08.19 | 110608 |
18 |
약국 이미지 만들기소품도 한 몫을 한다
![]() |
labas09 | 2005.08.19 | 97078 |
17 |
약국 ‘여백의 미’를 연출하라
![]() |
labas09 | 2005.08.19 | 86848 |
16 |
상업용 광고도 훌륭한 인테리어
![]() |
labas09 | 2005.08.19 | 64435 |
15 |
메시지가 담긴 Sign물로 약국 이미지 창출하세요
![]() |
labas09 | 2005.08.19 | 83070 |
14 |
리모델링 통해 코너 만들기
![]() |
labas09 | 2005.08.19 | 64968 |
13 |
넉넉한 대기 공간에 ‘나무 두 그루’의 미학
![]() |
labas09 | 2005.08.19 | 58824 |
12 |
내부 POP 작업이이미지를 바꾼다
![]() |
labas09 | 2005.08.19 | 83340 |
11 |
기능성 살리며 카페 분위기 연출
![]() |
labas09 | 2005.08.19 | 48053 |
10 |
고객의 눈높이로 공간을 살려가자
![]() |
labas09 | 2005.08.19 | 57510 |
9 |
‘작은 변화로 큰 효과를’
![]() |
labas09 | 2005.08.19 | 72998 |
8 |
‘변모하는 약국’새 이미지 만들기
![]() |
labas09 | 2005.08.19 | 7818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