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조회 수 57776 추천 수 0 댓글 0
Atachment
첨부 '1'


약국이 달라지면서 많이 바뀐 것 중 하나가 손님의 대기공간이 넓어졌다는 것이다. 넓어진 대기공간에는 보통 셀프 진열장이나 매대를 놓기는 하지만 완전히 고객의 서비스공간으로 꾸미는 약국들도 늘어나고 있다.

어린이들이 많이 오는 약국은 인형으로 장식을 하기도 하고, 손님이 사용하는 잡지꽂이에도 많은 정성을 기울인다. 대기공간의 창가에 예쁜 허브화분으로 장식을 하면 더욱 친근한 느낌을 줄 수 있다. 어떤 약국은 자투리 공간을 할애하여 산소방이라는 조금은 생소한 코너를 만들었는데 이곳에는 산소통이 비치돼 있어 고객이 헤드폰 비슷하게 생긴 기구를 쓰고 산소를 흡입하는 곳이다.

이곳에 들어갔다 나오면 기분이 상쾌해지는 느낌을 받을 수 있어 고객들의 반응이 좋았다. 이처럼 약국의 대기공간에 진열장이나 매대를 놓는 대신 고객의 편의를 위한 시설을 설치한다면 당장 매출로 이어지지는 않겠지만 장기적으로 약국경영 측면에서 더 높은 이익을 만들어낸다. 약국의 전반적 이미지 상승효과도 기대할 수 있을 듯하다.







* labas09님에 의해서 게시물 복사되었습니다 (2013-10-25 23:29)

?

  1. <인테리어 성공시대>약국 인테리어의 변화와 진로

  2. [숨 디자인] 신 개념의 약국 인테리어

  3. <인테리어 성공시대>드럭 스토어

  4. <인테리어 성공시대>조제중심의약국

  5. <인테리어 성공시대>어린이 손님이 많은 약국

  6. <인테리어 성공시대>아파트 주변 상가 약국(주택가 포함)

  7. <인테리어 성공시대>번화한 대로변 약국

  8. 약국‘즐거운 공간’연출하기

  9. 한약 전문약국 이미지 살려

  10. 적은 투자로 ‘분위기 살리기’

  11. ‘작은 변화로 큰 효과를’

  12. 넉넉한 대기 공간에 ‘나무 두 그루’의 미학

  13. 웰빙 컨셉을 최대한 살려라

  14. 상업용 광고도 훌륭한 인테리어

  15. 포인트 컬러가 약국 이미지 만든다

  16. 판매대는 약국 전체의 이미지

  17. 판매대는 약국경영 핵심공간

  18. 리모델링 통해 코너 만들기

  19. 내부 POP 작업이이미지를 바꾼다

  20. 고객의 눈높이로 공간을 살려가자

Board Pagination Prev 1 ... 2 Next
/ 2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세곡동 170-6번지
전화. 02-2057-5536     팩스. 02-2057-5711     메일. suum789@hanmail.net
© Copyright 숨:디자인 2024. All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