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조회 수 97330 추천 수 0 댓글 0
Atachment
첨부 '1'


소품의 진열과 활용

약국 내부에도 알고 보면 여러 종류의 소품들이 진열되고 보여진다. 제품을 광고하는 POP물이나 약국을 표시하는 상징적인 사인물 또는 제품 분류를 표시하기 위한 품목표시 등 여러가지 형태의 소품들이 있다.

소품이라는 의미를 좀 더 넓게 확대 해석하여 약국 내부에 놓여지는 모든 물건들로 본다면 대기석이나 외부에 설치된 야간처방전 접수함도 소품이 되어 약국의 이미지 만들기에 훌륭한 도구가 된다.

흔히 쓰여지고 보여지는 물건들도 자기 약국의 성격에 맞추어 디자인이나 색상 또는 설치하는 위치에 신경을 쓸 경우 그 자체로서 약국의 이미지를 만들어낸다. 한걸음 더 나아가 다른 소품들과의 조화나 균형적인 통일감이나 안정감을 준다면 한결 정제되고 세련된 느낌을 줄 것 이다. 약국의 전체 형태가 변화된 모습을 나타낼 수 없다면 작은 부분에 정성을 기울이는것도 좋은 약국을 만드는 방법 중 하나다.



















* labas09님에 의해서 게시물 복사되었습니다 (2013-10-25 23:29)

?

  1. <인테리어 성공시대>번화한 대로변 약국

  2. 한약 전문약국 이미지 살려

  3. [숨 디자인] 신 개념의 약국 인테리어

  4. <인테리어 성공시대>드럭 스토어

  5. <인테리어 성공시대>약국 인테리어의 변화와 진로

  6. <인테리어 성공시대>아파트 주변 상가 약국(주택가 포함)

  7. 약국‘즐거운 공간’연출하기

  8. 적은 투자로 ‘분위기 살리기’

  9. <인테리어 성공시대>어린이 손님이 많은 약국

  10. <인테리어 성공시대>조제중심의약국

  11. 약국 이미지 만들기소품도 한 몫을 한다

  12. 약국 ‘여백의 미’를 연출하라

  13. 내부 POP 작업이이미지를 바꾼다

  14. 메시지가 담긴 Sign물로 약국 이미지 창출하세요

  15. ‘변모하는 약국’새 이미지 만들기

  16. 파티션은 변화의 포인트

  17. ‘작은 변화로 큰 효과를’

  18. 판매대는 약국 전체의 이미지

  19. 리모델링 통해 코너 만들기

  20. 상업용 광고도 훌륭한 인테리어

Board Pagination Prev 1 ... 2 Next
/ 2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세곡동 170-6번지
전화. 02-2057-5536     팩스. 02-2057-5711     메일. suum789@hanmail.net
© Copyright 숨:디자인 2024. All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