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조회 수 73321 추천 수 0 댓글 0
Atachment
첨부 '1'


김포 홈플러스약국

판매대·외부사인 컬러만 바꿔도 ‘새 약국’
약국을 개업한지 몇 년이 지나면 내부집기나 sign물들이 더러워지고 인테리어가 시대에 뒤떨어지는 경향이 있는데, 기존 약국 입장에서 영업을 계속하며 시설을 교체하는 일이 현실적으로 쉬운 일은 아니라고 할 수 있다. 이런 경우 최소한의 비용과 시간을 들여 분위기를 바꿀 수 있는 것은 내부sign을 새롭게 디자인하여 교체하거나 판매대의 앞면을 다른 색상이나 재질로 바꿔주는 것이다. 이 방법으로도 큰 효과를 볼 수 있다.

이 약국의 경우 약장의 윗부분과 판매대, 외부 sign을 기존의 짙은 파랑색에서 밝은 오렌지색으로 교체하고 진열장을 몇 개 새로 짜서 전면 배치한 것 만으로 약국을 새로 꾸민 것 같은 느낌을 주는 데 성공했다.








* labas09님에 의해서 게시물 복사되었습니다 (2013-10-25 23:29)

?

  1. 기능성 살리며 카페 분위기 연출

  2. 판매대는 약국경영 핵심공간

  3. 약국간판, 간결한 이미지가 생명

  4. 고객의 눈높이로 공간을 살려가자

  5. 웰빙 컨셉을 최대한 살려라

  6. 넉넉한 대기 공간에 ‘나무 두 그루’의 미학

  7. 포인트 컬러가 약국 이미지 만든다

  8. 상업용 광고도 훌륭한 인테리어

  9. 리모델링 통해 코너 만들기

  10. 판매대는 약국 전체의 이미지

  11. ‘작은 변화로 큰 효과를’

  12. 파티션은 변화의 포인트

  13. ‘변모하는 약국’새 이미지 만들기

  14. 메시지가 담긴 Sign물로 약국 이미지 창출하세요

  15. 내부 POP 작업이이미지를 바꾼다

  16. 약국 ‘여백의 미’를 연출하라

  17. 약국 이미지 만들기소품도 한 몫을 한다

  18. <인테리어 성공시대>조제중심의약국

  19. <인테리어 성공시대>어린이 손님이 많은 약국

  20. 적은 투자로 ‘분위기 살리기’

Board Pagination Prev 1 ... 2 Next
/ 2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세곡동 170-6번지
전화. 02-2057-5536     팩스. 02-2057-5711     메일. suum789@hanmail.net
© Copyright 숨:디자인 2024. All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