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조회 수 66707 추천 수 0 댓글 0
Atachment
첨부 '1'


판매대② 포인트가 되는 디자인

심플한 컬러·디자인 응용하고 기능 업그레이드

고객이 약국에 들어서면 가장 먼저 접근하게 되며 시선을 주는 곳이 판매대이다. 아래의 디자인들은 약국 전체의 이미지를 만드는데 판매대를 포인트로 사용하여 전체가 어울리게 한 경우이다.

천편일률적인 형태에서 벗어나 약국의 포인트 컬러나 컨셉에 맞추어 디자인했다. 판매대를 기점으로 약국 전체가 통일된 이미지를 나타냄을 알 수 있다. 새로운 형태를 만들거나 복잡한 디자인을 사용하지는 않았지만 약국 내에서 가장 시선을 유도하고 중심을 잡는 역할을 하도록 만들어 판매대의 기능을 업그레이드했다.

이미지와 컨셉을 가진 판매대는 고객들에게도 두고두고 기억에 남는 약국의 트레이드마크가 될 것이다.








* labas09님에 의해서 게시물 복사되었습니다 (2013-10-25 23:29)

?

  1. 기능성 살리며 카페 분위기 연출

  2. 판매대는 약국경영 핵심공간

  3. 약국간판, 간결한 이미지가 생명

  4. 고객의 눈높이로 공간을 살려가자

  5. 웰빙 컨셉을 최대한 살려라

  6. 넉넉한 대기 공간에 ‘나무 두 그루’의 미학

  7. 포인트 컬러가 약국 이미지 만든다

  8. 상업용 광고도 훌륭한 인테리어

  9. 리모델링 통해 코너 만들기

  10. 판매대는 약국 전체의 이미지

  11. ‘작은 변화로 큰 효과를’

  12. 파티션은 변화의 포인트

  13. ‘변모하는 약국’새 이미지 만들기

  14. 메시지가 담긴 Sign물로 약국 이미지 창출하세요

  15. 내부 POP 작업이이미지를 바꾼다

  16. 약국 ‘여백의 미’를 연출하라

  17. 약국 이미지 만들기소품도 한 몫을 한다

  18. <인테리어 성공시대>조제중심의약국

  19. <인테리어 성공시대>어린이 손님이 많은 약국

  20. 적은 투자로 ‘분위기 살리기’

Board Pagination Prev 1 ... 2 Next
/ 2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세곡동 170-6번지
전화. 02-2057-5536     팩스. 02-2057-5711     메일. suum789@hanmail.net
© Copyright 숨:디자인 2024. All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