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조회 수 83668 추천 수 0 댓글 0
Atachment
첨부 '1'


개성있는 내부 사인물-오산 정문약국


약국의 기본구조는 쉽게 바꾸기 어렵다. 새로운 약국을 만드는 좋은 방법은 주어진 기본 틀에서 약국 나름의 특성을 살려 전체적인 이미지를 만들어내는 것이다.

쉽게 볼 수 없는 곡선 형태의 조제실에 특색 있는 조제실 표지판, 셀프코너를 상징하는 POP 등 개성있는 내부 사인물들이 이 약국의 전체적인 이미지를 한결 돋보이게 만들었다. 판매대 옆에 자리잡은 포인트 장은 고객의 시선을 유도하여 그 안에 진열된 상품의 매출증대에도 상당한 기여를 한다. 인테리어 마지막 단계인 내부 POP 작업이 매장의 이미지에 얼마나 큰 영향을 주는지 이 약국은 아주 잘 보여주고 있다.







* labas09님에 의해서 게시물 복사되었습니다 (2013-10-25 23:29)

?

  1. 기능성 살리며 카페 분위기 연출

  2. 판매대는 약국경영 핵심공간

  3. 약국간판, 간결한 이미지가 생명

  4. 고객의 눈높이로 공간을 살려가자

  5. 웰빙 컨셉을 최대한 살려라

  6. 넉넉한 대기 공간에 ‘나무 두 그루’의 미학

  7. 포인트 컬러가 약국 이미지 만든다

  8. 상업용 광고도 훌륭한 인테리어

  9. 리모델링 통해 코너 만들기

  10. 판매대는 약국 전체의 이미지

  11. ‘작은 변화로 큰 효과를’

  12. 파티션은 변화의 포인트

  13. ‘변모하는 약국’새 이미지 만들기

  14. 메시지가 담긴 Sign물로 약국 이미지 창출하세요

  15. 내부 POP 작업이이미지를 바꾼다

  16. 약국 ‘여백의 미’를 연출하라

  17. 약국 이미지 만들기소품도 한 몫을 한다

  18. <인테리어 성공시대>조제중심의약국

  19. <인테리어 성공시대>어린이 손님이 많은 약국

  20. 적은 투자로 ‘분위기 살리기’

Board Pagination Prev 1 ... 2 Next
/ 2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세곡동 170-6번지
전화. 02-2057-5536     팩스. 02-2057-5711     메일. suum789@hanmail.net
© Copyright 숨:디자인 2024. All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