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조회 수 66633 추천 수 0 댓글 0
Atachment
첨부 '1'


판매대② 포인트가 되는 디자인

심플한 컬러·디자인 응용하고 기능 업그레이드

고객이 약국에 들어서면 가장 먼저 접근하게 되며 시선을 주는 곳이 판매대이다. 아래의 디자인들은 약국 전체의 이미지를 만드는데 판매대를 포인트로 사용하여 전체가 어울리게 한 경우이다.

천편일률적인 형태에서 벗어나 약국의 포인트 컬러나 컨셉에 맞추어 디자인했다. 판매대를 기점으로 약국 전체가 통일된 이미지를 나타냄을 알 수 있다. 새로운 형태를 만들거나 복잡한 디자인을 사용하지는 않았지만 약국 내에서 가장 시선을 유도하고 중심을 잡는 역할을 하도록 만들어 판매대의 기능을 업그레이드했다.

이미지와 컨셉을 가진 판매대는 고객들에게도 두고두고 기억에 남는 약국의 트레이드마크가 될 것이다.








* labas09님에 의해서 게시물 복사되었습니다 (2013-10-25 23:29)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27 <인테리어 성공시대>약국 인테리어의 변화와 진로 file labas09 2005.08.19 112337
26 [숨 디자인] 신 개념의 약국 인테리어 file labas09 2005.08.19 114378
25 <인테리어 성공시대>드럭 스토어 file labas09 2005.08.19 113167
24 <인테리어 성공시대>조제중심의약국 file labas09 2005.08.19 104775
23 <인테리어 성공시대>어린이 손님이 많은 약국 file labas09 2005.08.19 105805
22 <인테리어 성공시대>아파트 주변 상가 약국(주택가 포함) file labas09 2005.08.19 112127
21 <인테리어 성공시대>번화한 대로변 약국 file labas09 2005.08.19 140413
20 약국‘즐거운 공간’연출하기 file labas09 2005.08.19 110830
19 한약 전문약국 이미지 살려 file labas09 2005.08.19 121177
18 적은 투자로 ‘분위기 살리기’ file labas09 2005.08.19 106492
17 ‘작은 변화로 큰 효과를’ file labas09 2005.08.19 73265
16 넉넉한 대기 공간에 ‘나무 두 그루’의 미학 file labas09 2005.08.19 59077
15 웰빙 컨셉을 최대한 살려라 file labas09 2005.08.19 58669
14 상업용 광고도 훌륭한 인테리어 file labas09 2005.08.19 64681
13 포인트 컬러가 약국 이미지 만든다 file labas09 2005.08.19 59463
» 판매대는 약국 전체의 이미지 file labas09 2005.08.19 66633
11 판매대는 약국경영 핵심공간 file labas09 2005.08.19 51595
10 리모델링 통해 코너 만들기 file labas09 2005.08.19 65223
9 내부 POP 작업이이미지를 바꾼다 file labas09 2005.08.19 83607
8 고객의 눈높이로 공간을 살려가자 file labas09 2005.08.19 57755
Board Pagination Prev 1 ... 2 Next
/ 2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세곡동 170-6번지
전화. 02-2057-5536     팩스. 02-2057-5711     메일. suum789@hanmail.net
© Copyright 숨:디자인 2024. All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