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조회 수 121177 추천 수 0 댓글 0
Atachment
첨부 '1'


현수막·게시물·상담공간으로 차별화

한약을 취급하는 약국에서는 내방 고객에게 한약을 취급하고 한약에 전문성이 있다는 것을 알리는 것이 매우 중요한 일이다. 약국 내에 적당히 현수막이나 게시물을 거는 외에도 아늑한 상담공간을 따로 만들어 상담에 많은 신경을 쓰는 인상을 주거나 한약에 관련된 이미지를 약국 내부 또는 외부에서 접하는 공간에 부착하여 누가 봐도 쉽게 한약을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느낌을 갖도록 사인물을 이용하면 좋은 효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 labas09님에 의해서 게시물 복사되었습니다 (2013-10-25 23:29)

?

  1. <인테리어 성공시대>약국 인테리어의 변화와 진로

  2. [숨 디자인] 신 개념의 약국 인테리어

  3. <인테리어 성공시대>드럭 스토어

  4. <인테리어 성공시대>조제중심의약국

  5. <인테리어 성공시대>어린이 손님이 많은 약국

  6. <인테리어 성공시대>아파트 주변 상가 약국(주택가 포함)

  7. <인테리어 성공시대>번화한 대로변 약국

  8. 약국‘즐거운 공간’연출하기

  9. 한약 전문약국 이미지 살려

  10. 적은 투자로 ‘분위기 살리기’

  11. ‘작은 변화로 큰 효과를’

  12. 넉넉한 대기 공간에 ‘나무 두 그루’의 미학

  13. 웰빙 컨셉을 최대한 살려라

  14. 상업용 광고도 훌륭한 인테리어

  15. 포인트 컬러가 약국 이미지 만든다

  16. 판매대는 약국 전체의 이미지

  17. 판매대는 약국경영 핵심공간

  18. 리모델링 통해 코너 만들기

  19. 내부 POP 작업이이미지를 바꾼다

  20. 고객의 눈높이로 공간을 살려가자

Board Pagination Prev 1 ... 2 Next
/ 2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세곡동 170-6번지
전화. 02-2057-5536     팩스. 02-2057-5711     메일. suum789@hanmail.net
© Copyright 숨:디자인 2024. All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