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조회 수 106522 추천 수 0 댓글 0
Atachment
첨부 '1'


내부사인·POP·컬러 바꿔 면모일신

약국 인테리어도 많은 발전을 거듭 해 정형화되고 고정적인 이미지에서 벗어나 점차 새롭고 변화된 다양한 모습의 약국들이 나타나고 있다. 그러나 현실적으로는 아직도 대다수의 약국들이 장소·시간·비용 등의 이유로 과거의 모습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기존의 틀을 그대로 간직하고 있는 것도 사실이다.

평범한 약국이라고 하더라도 많은 비용과 시간을 들이지 않고도 약국의 얼굴이라 할 수 있는 내외부 사인이나 POP등에 투자를 한다면 작은 투자로도 약국을 변화시키고 분위기와 포인트가 살아있는 약국을 만들 수 있다. 아래 사진에서 알 수 있듯 기존 시설을 그대로 사용하면서도 내부 사인물의 컬러만 바꾸는 것만으로 약국 전체의 분위기를 완전히 달라보이게 할 수 있다.

* labas09님에 의해서 게시물 복사되었습니다 (2013-10-25 23:29)

?

  1. <인테리어 성공시대>약국 인테리어의 변화와 진로

  2. [숨 디자인] 신 개념의 약국 인테리어

  3. <인테리어 성공시대>드럭 스토어

  4. <인테리어 성공시대>조제중심의약국

  5. <인테리어 성공시대>어린이 손님이 많은 약국

  6. <인테리어 성공시대>아파트 주변 상가 약국(주택가 포함)

  7. <인테리어 성공시대>번화한 대로변 약국

  8. 약국‘즐거운 공간’연출하기

  9. 한약 전문약국 이미지 살려

  10. 적은 투자로 ‘분위기 살리기’

  11. ‘작은 변화로 큰 효과를’

  12. 넉넉한 대기 공간에 ‘나무 두 그루’의 미학

  13. 웰빙 컨셉을 최대한 살려라

  14. 상업용 광고도 훌륭한 인테리어

  15. 포인트 컬러가 약국 이미지 만든다

  16. 판매대는 약국 전체의 이미지

  17. 판매대는 약국경영 핵심공간

  18. 리모델링 통해 코너 만들기

  19. 내부 POP 작업이이미지를 바꾼다

  20. 고객의 눈높이로 공간을 살려가자

Board Pagination Prev 1 ... 2 Next
/ 2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세곡동 170-6번지
전화. 02-2057-5536     팩스. 02-2057-5711     메일. suum789@hanmail.net
© Copyright 숨:디자인 2024. All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