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조회 수 73280 추천 수 0 댓글 0
Atachment
첨부 '1'


김포 홈플러스약국

판매대·외부사인 컬러만 바꿔도 ‘새 약국’
약국을 개업한지 몇 년이 지나면 내부집기나 sign물들이 더러워지고 인테리어가 시대에 뒤떨어지는 경향이 있는데, 기존 약국 입장에서 영업을 계속하며 시설을 교체하는 일이 현실적으로 쉬운 일은 아니라고 할 수 있다. 이런 경우 최소한의 비용과 시간을 들여 분위기를 바꿀 수 있는 것은 내부sign을 새롭게 디자인하여 교체하거나 판매대의 앞면을 다른 색상이나 재질로 바꿔주는 것이다. 이 방법으로도 큰 효과를 볼 수 있다.

이 약국의 경우 약장의 윗부분과 판매대, 외부 sign을 기존의 짙은 파랑색에서 밝은 오렌지색으로 교체하고 진열장을 몇 개 새로 짜서 전면 배치한 것 만으로 약국을 새로 꾸민 것 같은 느낌을 주는 데 성공했다.








* labas09님에 의해서 게시물 복사되었습니다 (2013-10-25 23:29)

?

  1. <인테리어 성공시대>약국 인테리어의 변화와 진로

  2. [숨 디자인] 신 개념의 약국 인테리어

  3. <인테리어 성공시대>드럭 스토어

  4. <인테리어 성공시대>조제중심의약국

  5. <인테리어 성공시대>어린이 손님이 많은 약국

  6. <인테리어 성공시대>아파트 주변 상가 약국(주택가 포함)

  7. <인테리어 성공시대>번화한 대로변 약국

  8. 약국‘즐거운 공간’연출하기

  9. 한약 전문약국 이미지 살려

  10. 적은 투자로 ‘분위기 살리기’

  11. ‘작은 변화로 큰 효과를’

  12. 넉넉한 대기 공간에 ‘나무 두 그루’의 미학

  13. 웰빙 컨셉을 최대한 살려라

  14. 상업용 광고도 훌륭한 인테리어

  15. 포인트 컬러가 약국 이미지 만든다

  16. 판매대는 약국 전체의 이미지

  17. 판매대는 약국경영 핵심공간

  18. 리모델링 통해 코너 만들기

  19. 내부 POP 작업이이미지를 바꾼다

  20. 고객의 눈높이로 공간을 살려가자

Board Pagination Prev 1 ... 2 Next
/ 2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세곡동 170-6번지
전화. 02-2057-5536     팩스. 02-2057-5711     메일. suum789@hanmail.net
© Copyright 숨:디자인 2024. All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