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조회 수 58680 추천 수 0 댓글 0
Atachment
첨부 '1'



‘약’만 강조하기보다는 ‘건강과 생활’드러내야

서울 명일동 신경희약국
약국 이미지를 만드는 데 약만을 내세우거나 약과 관련된 디자인만 굳이 고집할 필요는 없을 것이다. 자연스러운 이미지나 웰빙에 관련된 편안한 분위기 연출 등을 도입한다면 약국이 약만을 파는 장소가 아닌 건강과 생활이라는 다른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 것이다.

특히 이 약국에서는 약국 전체에서 깨끗하면서도 편안하고 산뜻한 느낌을 주도록 하였다. 색상 배합이나 사인물, 약장 상부의 마이에다 부분, 유리창에 붙는 디자인 하나하나에 좀더 신경을 쓰고 새로운 컨셉으로 꾸민다면 약국 전체의 분위기가 새롭게 변화된 모습을 보여주는 데 아주 큰 효과를 나타낼 수 있을 것이다.


555.jpg

* labas09님에 의해서 게시물 복사되었습니다 (2013-10-25 23:29)


?

  1. <인테리어 성공시대>약국 인테리어의 변화와 진로

  2. [숨 디자인] 신 개념의 약국 인테리어

  3. <인테리어 성공시대>드럭 스토어

  4. <인테리어 성공시대>조제중심의약국

  5. <인테리어 성공시대>어린이 손님이 많은 약국

  6. <인테리어 성공시대>아파트 주변 상가 약국(주택가 포함)

  7. <인테리어 성공시대>번화한 대로변 약국

  8. 약국‘즐거운 공간’연출하기

  9. 한약 전문약국 이미지 살려

  10. 적은 투자로 ‘분위기 살리기’

  11. ‘작은 변화로 큰 효과를’

  12. 넉넉한 대기 공간에 ‘나무 두 그루’의 미학

  13. 웰빙 컨셉을 최대한 살려라

  14. 상업용 광고도 훌륭한 인테리어

  15. 포인트 컬러가 약국 이미지 만든다

  16. 판매대는 약국 전체의 이미지

  17. 판매대는 약국경영 핵심공간

  18. 리모델링 통해 코너 만들기

  19. 내부 POP 작업이이미지를 바꾼다

  20. 고객의 눈높이로 공간을 살려가자

Board Pagination Prev 1 ... 2 Next
/ 2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세곡동 170-6번지
전화. 02-2057-5536     팩스. 02-2057-5711     메일. suum789@hanmail.net
© Copyright 숨:디자인 2024. All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