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조회 수 66633 추천 수 0 댓글 0
Atachment
첨부 '1'


판매대② 포인트가 되는 디자인

심플한 컬러·디자인 응용하고 기능 업그레이드

고객이 약국에 들어서면 가장 먼저 접근하게 되며 시선을 주는 곳이 판매대이다. 아래의 디자인들은 약국 전체의 이미지를 만드는데 판매대를 포인트로 사용하여 전체가 어울리게 한 경우이다.

천편일률적인 형태에서 벗어나 약국의 포인트 컬러나 컨셉에 맞추어 디자인했다. 판매대를 기점으로 약국 전체가 통일된 이미지를 나타냄을 알 수 있다. 새로운 형태를 만들거나 복잡한 디자인을 사용하지는 않았지만 약국 내에서 가장 시선을 유도하고 중심을 잡는 역할을 하도록 만들어 판매대의 기능을 업그레이드했다.

이미지와 컨셉을 가진 판매대는 고객들에게도 두고두고 기억에 남는 약국의 트레이드마크가 될 것이다.








* labas09님에 의해서 게시물 복사되었습니다 (2013-10-25 23:29)

?

  1. <인테리어 성공시대>약국 인테리어의 변화와 진로

  2. [숨 디자인] 신 개념의 약국 인테리어

  3. <인테리어 성공시대>드럭 스토어

  4. <인테리어 성공시대>조제중심의약국

  5. <인테리어 성공시대>어린이 손님이 많은 약국

  6. <인테리어 성공시대>아파트 주변 상가 약국(주택가 포함)

  7. <인테리어 성공시대>번화한 대로변 약국

  8. 약국‘즐거운 공간’연출하기

  9. 한약 전문약국 이미지 살려

  10. 적은 투자로 ‘분위기 살리기’

  11. ‘작은 변화로 큰 효과를’

  12. 넉넉한 대기 공간에 ‘나무 두 그루’의 미학

  13. 웰빙 컨셉을 최대한 살려라

  14. 상업용 광고도 훌륭한 인테리어

  15. 포인트 컬러가 약국 이미지 만든다

  16. 판매대는 약국 전체의 이미지

  17. 판매대는 약국경영 핵심공간

  18. 리모델링 통해 코너 만들기

  19. 내부 POP 작업이이미지를 바꾼다

  20. 고객의 눈높이로 공간을 살려가자

Board Pagination Prev 1 ... 2 Next
/ 2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세곡동 170-6번지
전화. 02-2057-5536     팩스. 02-2057-5711     메일. suum789@hanmail.net
© Copyright 숨:디자인 2024. All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