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조회 수 83631 추천 수 0 댓글 0
Atachment
첨부 '1'


개성있는 내부 사인물-오산 정문약국


약국의 기본구조는 쉽게 바꾸기 어렵다. 새로운 약국을 만드는 좋은 방법은 주어진 기본 틀에서 약국 나름의 특성을 살려 전체적인 이미지를 만들어내는 것이다.

쉽게 볼 수 없는 곡선 형태의 조제실에 특색 있는 조제실 표지판, 셀프코너를 상징하는 POP 등 개성있는 내부 사인물들이 이 약국의 전체적인 이미지를 한결 돋보이게 만들었다. 판매대 옆에 자리잡은 포인트 장은 고객의 시선을 유도하여 그 안에 진열된 상품의 매출증대에도 상당한 기여를 한다. 인테리어 마지막 단계인 내부 POP 작업이 매장의 이미지에 얼마나 큰 영향을 주는지 이 약국은 아주 잘 보여주고 있다.







* labas09님에 의해서 게시물 복사되었습니다 (2013-10-25 23:29)

?

  1. <인테리어 성공시대>약국 인테리어의 변화와 진로

  2. [숨 디자인] 신 개념의 약국 인테리어

  3. <인테리어 성공시대>드럭 스토어

  4. <인테리어 성공시대>조제중심의약국

  5. <인테리어 성공시대>어린이 손님이 많은 약국

  6. <인테리어 성공시대>아파트 주변 상가 약국(주택가 포함)

  7. <인테리어 성공시대>번화한 대로변 약국

  8. 약국‘즐거운 공간’연출하기

  9. 한약 전문약국 이미지 살려

  10. 적은 투자로 ‘분위기 살리기’

  11. ‘작은 변화로 큰 효과를’

  12. 넉넉한 대기 공간에 ‘나무 두 그루’의 미학

  13. 웰빙 컨셉을 최대한 살려라

  14. 상업용 광고도 훌륭한 인테리어

  15. 포인트 컬러가 약국 이미지 만든다

  16. 판매대는 약국 전체의 이미지

  17. 판매대는 약국경영 핵심공간

  18. 리모델링 통해 코너 만들기

  19. 내부 POP 작업이이미지를 바꾼다

  20. 고객의 눈높이로 공간을 살려가자

Board Pagination Prev 1 ... 2 Next
/ 2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세곡동 170-6번지
전화. 02-2057-5536     팩스. 02-2057-5711     메일. suum789@hanmail.net
© Copyright 숨:디자인 2024. Allrights Reserved.